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계 화성의 특징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04

    >


    지구 밖을 돌고 있는 외부 행성, 화성 및 태양계 행성 중 지구와 너무 비슷해 생명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큽니다.영화 본인 책에도 간간이 등장하지만요.그러나 화성 표면은 너무 추워 모래벌판이다.이 강하고 인간이 살기에는 아직 어렵다고 한다.


    >


    화성을 떠올리면 붉은 행성이 소견과 인실이겠죠.대표적인 태양계 화성의 특징으로 꼽힙니다.이는 바로 표면이 산화철이라는 암석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이다.강철이 산화하면 빨갛게 변하는 현상, 아시죠?태양계 화성의 특징도 그렇게 소견하면 간단합니다.저고리다 녹슨 쇠처럼 저고리다 보이는 현상이 1개 어과입니다.화성에는 다양한 화산과 계곡이 있는데, 지하의 얼음이 녹아 강처럼 된 흔적이 있어 사계절이 존재한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깊은 지하에 물이 흐를 경우 생명체가 있는 현실성이 전혀 없지는 않습니다.지구에 비슷한 점이 많은 부분도 포인트.하루의 길이가 24시각 37분 22초 정도의 로이 또 지구와 매우 매우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다만 태양계 화성의 특징은 태양 주위를 둘러보는 것에 약 6871이 보던 잉헤 걸리기 때문에 지구보다 사계절의 길이가 2배, 본인 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또 크기가 지구의 절반 정도밖에 지나지 않은 중력 또한 하나/3정도로 약하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바다가 존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


    조 썰매 타기, 화성에 착륙한 탐사기는 한 973년 옛 소련의 매스 3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많은 실패가 있었지만 그 후의 일 976년에 바이킹 호, 일 997년 마스 패스파인더, 그리고 2004년에도 탐사선이 걸었던 그 대가, 수많은 조사가 행해졌습니다.아마 가까운 미래에는 화성의 생명체가 존재하는지 아닌지를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