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숲솝공방, 새 명함 ,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6:51

    #숲솝공방 #새명함 #명함 #브로슈어 #오프린토미 #수업안내 홈앤테이블데코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명함을 만들었어요 새명함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원래할 생각은 없었는데 포스터 인쇄를 붙이면서 정사각에 빠져서 잽싸게 만들었네요. ​


    >


    저는 작업을 하고 오프린토미는 이렇게 예쁘게 보내주셨어요. 감동..._box이쁘네


    >


    브로슈오 정예기 사진뿐.텍스트 감정에 1분 ​ ​


    >


    안에는제가교육하는자격증과정목록을넣어보았습니다. ​ 천연 아로마 활용 마스터 1급 ​ 천연 아로마 활용 마스터 2급 ​, 반려 동물 아로마 마스터 ​ 조향 블렌딩 마스터 ​ 아로마 심정 카운슬러 ​ 컬러 심정 상담 마스터 ​ 서울 프엥아로마케아마스타ー ​ 천연 약초 창업의 강사 ​


    >


    한 번이라도 필요하다 생각하지 않지만 교육과정이 자격증 과정만 8과목이여서 수료증과 취미과정을 제외하고 넣었습니다. 이번에 만들 블로슈어 생각해서 샘플을 빼도록 만들었으므로, 앞으로는 취미 클래스, 원데이 클래스 모두 넣어서 만들어 보고 싶네요.


    >


    이렇게 향이 가득한 명함 ᄒᄒ 매번 수업 때 명함을 받기만 하면 빈손으로 송구한 감정을 풀어보려 향을 피워보았습니다. ​​


    >


    예쁜걸 좋아할 때♥️


    >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IN스타그램 카카오톡 soopsoap 위에 아이콘 그리는 것 빼고는 별거 없지만 마음에 드는 명함♥더 드립니다+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