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델) 김나정 - 20첫9년 미스맥심, 첫2월표지모델 [MAXIM]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0:19

    이름-김 그럼 신정 출생, 일 992년 학력·이화 여대 졸업, 신체·일 63cm잉스타-https://www.instagram.com/violetsugarbaby/


    역대급 미모의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가 20하나 9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했다.


    >


    MAXIMRED화보


    >


    첫 라운드 의상 콘셉트는 공통으로 탱크톱과 스폰서 MOLT가 달린 반바지를 입고 촬영했습니다. 촬영하는 게 댁의 자신감으로 잔뜩 기대해왔다며 계속 웃었다고 한다. 스태프들이 많아서 제가 부끄럼을 많이 탔다고 얘기를 했어요.


    >


    침대에서 남자 친구를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그녀의 컨셉을 제1, 자신이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김자정의 영상이 올라오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반응 중에는 우승 후보라는 얘기도 있었다. 홍보방송 때도 반응이 뜨거웠다. 총 득표수는 하나 8793표로 4위를 기록하며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


    2라운드 의상 콘셉트는 섹시 파티. 김나정은 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이는 참가자 중 가장 밝은 선두 화보였다. 한 라운드를 4위로 통과하자 직접 심문이 감탄했다고 할까. 이 응원을 받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또, 어떤 자신이 대한민국의 시노자키의 아이가 되고 싶다고 스토리하고 있다. 총 한 4일이고 5표, 3위로 3라운드에 진출하는 것이다.


    >


    3라운드 콘셉트는 비키니. 그러나 김나정은 노란 모노키니를 입게 되었다. 참가자 중 가장 많은 견제를 받는 것으로 보인다. 다른 참가자도 너무 잘해서 이번에도 긴장했어요. 이라 그런지도 모르지만 이에키웅 잘 듣는데 몸은 하나 0분의 하나밖에 못 따라오자 포토그래퍼 이진호가 이이에키했습니다.


    >


    인터뷰에서 자신이 재미없고 진지한 것 같다고 했어요. 9월 4개 투표 집계 첫날 4위를 기록했습니다. 9월 5개에는 6위로 밀렸다. 9월 6개, 다시 4위에 등극하였습니다. 9월 7개에는 5위로 밀렸다. 최종 득표는 첫 2첫 23표, 5위에 4라운드에 진출합니다.


    >


    4라운드 콘셉트는 란제리. 검은색 코르셋을 골라 허리와 힙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티팬츠를 입고 가터벨트를 입었다고 한다. 결승 때는 영화 클로저에서 스트립 댄서를 연기한 내털리 포트먼의 콘셉트로 슬픔에 젖은 불안한 여성을 표현하고 싶다고 할 것이다. 최종 득표는 8968표, 1위로 결선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코르셋을 받아서 다행이에요.마치 최종 우승한 것처럼 기뻤다고 말했다.


    >


    결승 콘셉트는 이야기와는 달리 남자친구를 위해 신나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여자 친구라고 한다. 자신의 몸매와 매력을 잘 끌어낼 수 있는 의상을 골랐다고 한다. 투표 집계 날인 달 6일 후슬할 영화 리뷰의 때문인지도 모르지만, 압도적인 일등을 기록하고 있다. 2위, 한지 나쁘지 않다고의 격차는 약 3346표 차. 득표수가 조금 2배 차이죠. 월 7일 여전히 한위를 지키고 있다. 2위, 한지 나쁘지 않다고의 격차는 더욱 넓어지고 5076표 차입니다.


    >


    결국 마지막 날 5297표를 얻어 우승하게 된다! 투표의 비결이 바뀐 20일 7학년, 최다 득표로 2위, 한지, 본인과의 차이도 6일 26표 차로 역대 결승전 최다 투표의 차이였다


    >


    앞으로 예고대로 2019년 맥심 12월호 표지 모델이 됐다. 역대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1]는 앞으로 나이에 표지 모델이 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해당에 표지 모델이 된 경우는 조 썰매 타다


    >


    >


    >


    >


    >


    >


    >


    >


    미스맥심 콘테스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